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서울 사랑 상품권 구매 후기

반응형

서울 사랑 상품권을 다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고 해서 기다리고 기다리다 오늘 드디어 양천구 사랑 상품권 구매하였습니다.

지난 번에 할인율이 10프로 였는데 이번에 7프로로 바껴서 살짝 아쉬웠네요.

그래도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 7프로 할인도 감지덕지 합니다 .

10시에 발행한다고 해서 미리 구매 예행연습도 하고 준비도 많이 했는데 대기자가 9000 명...뜨악


구매는 점점 어려워지고 도 몇 번 구매해보니 노하우가 생겨 후기를 남깁니다 .

먼저 사랑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앱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 그나마 실패율이 적은 앱을 꼽아본다면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눠본 결과 이 두 가지가 될 거 같아요.

비플제로페이와 체크페이.

전이 중에서도 비플 제로 페이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비플 제로 페이 앱을 위주로 설명할게요.

앱을 깔았으면 그다음으로 앱 UI를 잘 익혀야겠죠.

비플제로페이인 경우 처음 들어오면 이화면이 보이는데 위에 모바일 상품권 구입&결제화면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구매할 수 있는 전국의 사랑 상품권 목록이 쭉 나와요.
막상 구매할 때 구매할 상품 목록만 필요하기 때문에 미리 상품명 옆에 있는 별표를 클릭해서 즐겨찾기를 해 놓습니다 그러면 가장 위에 상단에 보여요.

그런 다음 구매 버튼을 눌러서 구매할 수량만큼 선택하는 화면이 나와요.

지금 현재는 한 달에 할인받을 수 있는 한도가 100만원까지인데 8월1일부터 70만원까지로 바뀐다는 공지가 떠있네요.

점점 혜택이 줄어들어 슬픈 1인입니다.ㅜㅜ



우선 100만원까지라서 저같은 경우 이번에 100만원어치 구매하고 7프로할인이라 93만원을 결제했어요.

이렇게 미리 얼마를 구입할거고 그러면 얼마가 필요한지 계획을 세워서 바로바로 입력하고 넘어가야 시간을 지체하지않을거같아요.

그 다음이 중요한데 결제는 계좌 이체로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미리 등록한 계좌가 없으면 계좌등록부터하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결제하다말고 계좌등록페이지로 넘어가요.

실컷 저 9000명을 뚫고 결제까지 힘겹게 들어왔는데 그 메세지를 보면 울고싶어져서 저처럼 울먹이지않게 미리
설정에 들어가서 계좌정보를 등록해 놓으세요.

메인페이지 아래 더보기를 누르고 설정에 들어가면 계좌관리메뉴에서 등록할수있어요.


요약한다면 미리 앱 설치하고 회원가입하기!!
내가 살 상품권 보일때 미리 즐겨찾기 해두기!!
구매계획을 세운뒤 그 금액만큼 결제계좌에 넣어두기!!
마지막으로 결제 계좌정보 미리 등록하기!!

또 하나!
서울 사랑 상품권은 현금처럼 쓸 수 있기 때문에 현금영수증발급이 가능해요.

메인화면에서 모바일상품권 구매&결제 메뉴로 들어가면 개인정보관리라는 메뉴가 있고 그 안에 연말정산시 결제한 내용이 들어가도록 선택항목으로 나와요.

이 부분을 동의함으로 설정 합니다 .

회원 가입할 때도 이 부분이 나오는데 필수가 아니라서 그냥 넘어갈 수 있어요. 그런 경우에는 개인 정보관리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울 사랑 상품권.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연말정산까지 편리하게 혜택 받을 수 있어 참 좋은 상품인거같아요.

전 이번에 신랑이랑 각각 구매해서 한동안 잘 사용할거같습니다.

주변에 상품권 사용 가능한 곳을 알아두셔서 유용하게 잘사용하세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