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맘 육아

(초2 초등수학심화) 수학의 자신감을 팍팍! EBS 수자감!

반응형

둘째 선행을 준비하려고 한다니깐 누군가 그러네요..한학기 더 공부하는건 선행이  아니라 예습이라구요..^^;;

그래서 늘 방학때 예습은 만점왕으로 가볍게 했었는데 이젠 저학년도 끝났고해서 조금 더 바짝 긴장해보려고 이번 겨울방학때는 선택을 했습니다.

수학의 자신감! 수자감!

사실 만점왕만 알고 수자감은 잘 몰랐는데 수학의 자신감 대폭발! 수자감이라네요!!

듣기만해도 기분 좋아집니다~ 수학의 자신감 대폭발!!ㅎㅎ

 

 

EBS초등과 연계되어 자기가 원할때 수업을 바로 들을수 있어 자기주도학습에 활용하기 좋아요~

수학을 잘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 페이지 둘째에게 읽어 줬어요~~

자신감과 끈기!!! ^^

각 단원은 총 5단계로 이루어져 있어요~

1단계 개념공부의 핵심방어!

2단계 유형정복을 위한 유형공략!

3단계 심화가 들어가는 실력겨루기!

4단계 3단계에서 잘 틀리는 유형에 대해 다시 한번 짚고 넘어가는 오답극복+자신감 극복!

5단계 빠질 수 없는 서술형으로 단원 마무리!!

빈틈이 없어보이네요~

 

미션 수행계획표에 날짜를 적고 매일매일 하라고 했더니 12월30일부터 시작합니다~

저는 이 경시대회 특별부록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왠지 전에는 예습, 심화, 경시대회 문제집을 따로 사서 했었는데 이번 초등 1학기는 이 한권으로 될거 같다는 느낌이 들어 좋아요~~^^

 

 

주관식문제는 예시에 대해 배점이 어떻게 되는지 답지에 친절히 나와있어 반대로 지도할때 꼭 적어야되는 부분을 알려주게 되요~

수자감을 하다가 부족한 부분이 연산이면 계산왕도 부족부분만 한번 보려고는하는데 우선 수자감이 빈틈없이 나와있어 아직은 잘 진행되고 있어요~

 

이미 문제를 풀고 보고 있어서 편한 자세로 보고있어요~그래도 중간중간 이해가 안되면 중지시키고 물어보더라구요😎

문제를 먼저 풀고 EBS를 보면 맞은 부분이라도 선생님이 문제풀이의 공략팁을 주셔서 좋은거 같아요~

제가 문제를 아무리 잘 읽어야된다고 얘기해도 응.응 이렇게 하던애가 선생님이 공략으로 문제를 잘 읽자고하니 바로~엄마~ 선생님도 문제를 잘 읽어야된데~라고 얘기하네요.ㅎㅎ

짧은 겨울방학이지만 조금 더 성장하는 둘째를 기대해봅니다.꾸준히 하자~~♡

※제품을 증정받아 객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