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맘 육아

소소한 즐거움~문제집 체험단 신청!

반응형

휴직을 하고나서 시작한 것중에 하나가 체험단신청이예요

 

딱히 체험단 모집하는 앱이나 사이트에 찾아가서 하진 않고 아이들 교육때문에 가입한 카페에 문제집이나 서적에 대한거나 가끔 그외 올라오는 글을 보면 신청을 해봐요~

처음엔 내가 되겠어~ 했지만 문제집 같은건 아이들 덕분에 벌써 여러번 해봤네요~

그중 문제집 체험단을 하게 되면 문제집을 꽁짜(?)로 얻게되는 점도 있지만 블로그를 해야되기때문에라는 핑계(?)로 아이도 저도 열심히 하게 되는거 같아요~

받은 문제집 중에 벌써 두권은 아이와 잼나게 잘 끝냈어요!!

 

그리고 또 좋은 점이 새로 나온 문제집 경향? 트랜드?라고 하나요~

전에는 그런거 모르고 서점가서 무조건 애들 눈에 맞는 것만 시켰는데 그렇게 되면 그림이 화려하다던가 서점에서 진열을 잘해놓은 것만 눈에 띄게 되는 점도 있었거든요.

체험단을 하면 할수록 어느어느 출판사가 있고 그중에 어느 문제집은 레벨이 이정도 이고 이런 것도 알게 되어서 아이 공부에 더 관심을 가질 수 있고 아이가 왜 그 문제집을 풀때 어려워했는지 이해도 되더라구요~

이전에 이벤트 공유에 넣어두고 신청한 [지학사의 풍산자 수학]문제집 체험단에 선정되어 문제집이 집에 도착했어요~

보통은 문제집만 보내주시는데 이번엔 앙증맞은 컵이랑 루이보스 차를 같이 보내주셨네요~

어떤 책이 올까~ 두근거렸는데 생각지도 않게 차와 컵까지 같이 와서 기분이 더 좋았네요~

 

초등 지학사 풍산자 시리즈

사실 아이는 책이 온 걸 보고 아~~~ 했지만 아무말 않고 책꽂에 꽂아두면서 궁금할때 봐~~ 했더니 조금 있다가 슬슬 와서는 넘겨보네요~~

엄마~ 이 책 순서가 있나봐~ [개념*연산]부터 해야돼~~ 이럼써요..ㅎㅎㅎㅎ

오케이~ 계획대로 되고 있어~ 오케이~ 계획대로 되고 있어^^

막내야~~조금만 게으름 좀 피우고 또 다시 조금씩 걸어가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