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도 대박!맛도 대박! 서가앤쿡

반응형
처음으로 아이들과 보낸 방학이라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잘 못 챙겨준거같아서 집밥을 자꾸 더 해주고 싶더라구요.

근데 아이들 속마음은 방학인데 점심도 가끔은 외식을 하고싶은거였어요.ㅎㅎ

둘째가 오랜만에 나가서 먹고싶다길래 첫째 영어학원 가기전에 그 근처에 뭐가 있나보니 몇년전에 포항에서 먹어본 서가앤쿡이 있더라구요.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서둘러갔어요~

서둘러가길 잘했지~~조금 지나니 저 좌석들이 다~찾았어~~

유리너머도 좌석이 있고 꽤 넓더라구요.
예약도 많이하고 오시는지 예약에 대해 물어보시고 점심때 무슨 이벤트인지 커피도 주시는거 같았는데 첫째 학원때문에 못 마셨네요ㅜㅜ

서가앤쿡에서는 거의 2분접시라고 나오는데 양이 어마어마한거 아시죠?😚

아이둘과 저.셋이서 먹을꺼라 한상차림을 시킬까했지만 아이들이 베이컨까르보나라와 커스텀필라프(새우,베이컨) 조합을 먹고싶어해서 남길거 각오하고 주문을 했어요~

커스텀필라프는 필라프 맵기와 원하는 토핑을 2가지 선택할수있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셋이서 먹을만큼의 양인 레몬에이드도 하나도 시켰구요.

개인적으로 레몬에이드 넘 달지않고 젤 맘에 들고 맛있었어요~😋

베이컨까르보나라~~
넘 맛있어보이죠~~

각 접시마다 계란후라이가 반숙으로 있는것도 맘에 들었네요~ㅎ

이렇게 사진찍는동안 애들이 그뒤에 나온 커스텀필라프를 찍기도 전에 이렇게 먹었네요~~ㅎㅎ

거의 4인분이라 다 못먹을거같아 시킬때 사실 좀 아끼웠는데~
둘이서 너무 잘먹더라구요.

요새 키도 좀 크는거같고 살도 붙는거같아서 기분좋은데 저렇게 잘 먹으니 아깝다는 생각도 쏙!들어가고 사실 거의 다 먹어서 우리끼리 먹은게 미안하기도해서 신랑이랑 또 넷이 오고싶단생각을 했네요~

조만간 방문해야겠어요^^

내 돈 주고 먹은 서가앤쿡!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