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고 나서도 자꾸 생각나는 홍선떡볶이!!

반응형
드뎌~개학을 했어요~^^

애들 개학하는 걸 저두 기뻐하는 순간이 올지몰랐는데 요새 휴직하고 제가 엄청 호강하고 살고 있나봐요~😎

친구도 저희 집 근처에 와도 저한테 연락할 생각도 못했다는데 이젠 집에 있겠거니~~하고 연락을 줘서 오목교역 맛집 홍선떡볶이로 갔어요~~

반갑다고 가게 사진 찍는건 까먹고 바로 메뉴사진ㅎㅎ

좋다고 흔들렸다ㅜㅜ

다시 마음을 다잡고...ㅋㅋㅋ

옛날떡볶이 1인분, 꼬마김밥2인분,어묵1인분,찰순대1인분

순대만아니라 간이랑 염통도 주시니깐 넘~~푸짐하게 맛있어요~~

조금맣게 애들처럼 저희도 여고동창처럼 한자쓰고~~^^;;

와사비장에 찍어먹는 꼬마김밥도 광장시장 마약김밥만큼 맛나요~~♡

떡볶이는 끝맛이 살짝 매콤한게 중독성있는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어묵으로 깔끔히 마무리하고 집에 갈땐 떡볶이만 하나 포장해갔어요~~

근데 집에 와서 메뉴를 보니 튀김을 안시켰네요ㅜㅜ

담엔 애들 델꾸와야겠어요~~

지도 보시고 한번 가보세요~~
여기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