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리뷰

(홈카페)서울커피우유라 쓰고 달달커피라 읽는다.

반응형

오늘은 연차를 썼지만 다음주 다시 재택입니다. 또 일주일 홈카페를 차려야겠네요~

예전 회사에서는 라운지에서 마시는 커피 종류가 적은거 같아 새로운 메뉴는 안만드나 이런 생각도 했었는데 그런 일상도 얼마나 고마웠던가싶어요.

그렇다고 제입은 고급스러운 커피를 마셔서아는 입이 아니라 그저 달달커피를 좋아합니다.^^;;

제 블로그보심 다 달달커피예요.ㅎ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시원하게 마시면 잠이 확 깨는 정말 달달커피~~

서울우유 커피우유 커피플러스입니다.

한동안 찾기 어려웠는데 요새는 이마트에 3봉지로 묶어서 1980원대에 팔고 홈플러스에서는 3봉지 한개는 2390원으로 더 비싸고 2개하면 20%를 자주 할인해줘서 두개 6봉지 3824원대라 이마트에 가면 1개를 사고 홈플러스에 가면 2개를 사와요.ㅎㅎ

2020년 4월 24일기준 깨알같은 가격정보팁입니다. ^^

한가지 더 포장에 보시면 서울우유, 커피플러스라고 나와있는데 인터넷몰에서는 서울커피우유라고 검색하면 사각우유팩에 들어있는게 나와요.

그것도 맛있지만 전 이상하게 요 삼각에 빨대를 꽂아 먹거나 삼각모서리를 잘라서 컵에 부어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옛날 추억도 떠올려지고~~

그래서 인터넷몰에서 검색할때는 서울 커피 삼각포리 라고 하거나 서울 커피 포리라고 찾아야되요.

삼각포리가 요 모양을 가리키는 말인가봐요~ 정확히 알고싶어서 사전에 찾아봤지만 잘모르겠더라구요.ㅜㅜ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국산 우유에 커피 분말이 들어있고 커피분말 원산지는 베트남, 페루, 브라질등으로 표기 되어있어요.

멸균우유로 나온 커피우유는 상온보관이 가능하지만 이 삼각포리 커피우유는 냉장보관 하셔야 되요~

또 삼각형이라 작아보이지만 200미리이고 칼로리도 125칼로리로 무시할수 없습니다.

카페인도 고카페인함유라고 되어있어 우유라고 카페인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어린이, 임신부, 카페인 민감자는 섭취에 주의 하라고 쓰여있습니다.

전에 어떤 분이 제가 이 커피 우유를 마시고 있으니 커피 아니지? 라고 물으시더라구요. 커피 맞습니다.ㅎㅎ

커피라떼와 비교한다면 커피맛보다는 우유맛이 더 많이 들어있어 부드럽고 연해서 아침에 마시기 좋네요~~

집에서 좀 지치실때 달달함이 필요할때 새로운 커피가 필요할때 홈카페로 요 커피삼각포리 마셔보는 거 어떠세요~~

전 냉장고에 6봉지 넣어두고 룰루랄라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