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리뷰

(홈카페)GS25 타이거슈가 흑당밀크티

오늘의 홈카페는 흑당밀크티로 유명한 타이거슈가와 동원, GS25가 콜라보로 만든 유어스제품 타이거슈가 흑당밀크티입니다.

남들은 홈카페라고해서 이쁘고 맛있고 힐링되는 디저트나 차를 만드시지만 저는 정말 물이나 우유만 부어서 만든다던지 아님 사기쉬워서 집에서 마시기쉬운 제품으로 홈카페를 즐겨요~~ㅎㅎ

사람이 다 잘할수 없으니 상황에 맞게 잘하는거만 하면서 살면되고 안되는건 도움을 받아야지~
라고 맘을 편히 먹어요~~ㅋ

300미리로 양도 많고 원유가 국산이네요.
홍차액기스분말과 홍차농축액은 스리랑카산입니다.

전 타이거슈가에 가서 아직 한번도 못 마셔봤어요.
예전에 홍대에 생겼다고해서 가보렸는데 누가 줄서있는 사진보여줘서 포기했다는...

지금도 그만큼 서 있는지 모르겠어요~

왜 그만큼 인기있는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전 밀크티는 좋아하지만 흑당은 가끔 잘못 먹음 너무 달아서 머리가 아픈데 의외로 저같은 사람이 꽤있어요~~

그래서 흑당이라면 안먹는...

근데 요거요거 달달함도 적당하고 머리아픔 하나도없어요.ㅎㅎㅎ

은근 중독성 있게 찾게되네요.

함께 만드는 기적!
RMHC하우스 건립에 상품을 구매할때마다 수익금의 일부가 후원된데요.

RMHC하우스는 오랜세월 중질환으로 고통받는 아이와 어머니가 병원 인근에서 머물수 있는 사람의 공간이래요.

내가 먹고싶어서 사먹는데 좋은 일에 후원까지되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지금 GS25에서 2+1행사중이라 1개 2500원짜리를 5000원에 3개.

그럼 하나에 2000원도 안하네요.

 

흑당밀크티가 생각나는 주말아침~~

바로 앞 편의점에 쪼로록 가서 얼른 사와 창가의 햇살 받으며 한잔하고 있어요~~ㅎㅎㅎ

이 햇살 코로나가 빨리 끝나서 밖에서 내리쬐고싶네요~~

봄날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