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리뷰

MBC 기분좋은날에서 본 아는 사람(?) 그리고 맥심 카카오프랜즈

반응형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고 빨래를 개면서 티비를 켰다.

옥주부가 나와서 요리를 하는데 잘하신다~

계속 보고 있는데 저기 나오시는 분 어디서 본거 같은....

어디서 봤지? 내가 아는 사람인가? 티비에서 봤었나?? 한참 생각하다가....

제가 전에 감탄하면서 본 [살빠지는 식사법]책 저자분이시더라구요.

그때는 티비에 나오시는 분인지 몰랐네요~~ㅎㅎ

머릿속에서 별이 반짝!  누구신지 떠오르면서 괜히 반가움 ^^

요거==>

https://chic-choco.tistory.com/15

요선 옥주부님께서 특세소스라고 알려주신건데 저 소스들이 집에 다 있어서 저두 해봤어요~ 맛은 양념 통닭맛! 대박! ㅎㅎ

취향에 따라 다르게 하실 수 있는데 저는 돈가스 소스를 조금만 넣었어요~^^

잘 안먹는 우엉을 넣은 동그랑땡을 소개했어요~

우엉같은 뿌리채소가 피를 맑게 한다고 하네요~

저는 둘째가 안먹는 파프리카랑 버섯으로 동그랑을 만들어요~

깜족같이 모르고 맛있게 냠냠~^^

 

그리고 신랑이 믹스커피가 마시고 싶다고해서 마트에서 배달을 시켰어요~

260T로 가성비도 괜찮고 카카오프랜즈 굿즈도 들어있다고 해서 주문~

 

생각지도 못했는데 박스가 엄청 커요~

열어보니 요렇게 들어있네요~

컵이 퀄리티가 좋진 않아요~ 어디서 만든건지는 아시죠? ^^;;

근데 요거 계속 보고 있으니 은근 잼있네요~

낮에 애들 보내고 이 컵에 커피 타서 책보고 있음 둘이 있는 느낌 일거 같아요~~

외롭지 않네~~~ ㅎㅎㅎㅎ

컵은 3종류인데 저는 배달 주문을 해서 랜덤으로 온거랑 마찬가지구요~

혹시 카카오프랜즈 굿즈 좋아하시면 마트에 직접 가셔서 상자 옆에 보시면 어떤 종류가 들어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오늘은 라떼 말고 연아커피 한잔 해야겠어요~~

맥심 화이트 골드 커피믹스, 11.7g, 160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