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리뷰

(홈카페)생생 빵상회 빵향기가 솔솔~~

반응형

지마켓 메인에 홈카페라는 타이틀로 생생빵상회가 똭!!!
뭐지.뭐지...하며보다가 갓구운 빵을 집에서~라는 문구에 바로 구입을 하고 담날 배송으로 온 아이입니다.

커브크로와상과 크로와상와플은 에어프라이어용이고 미니치즈플레즐은 전자렌지용이예요.

에어프라이어용인 커브크로와상을 먼저 꺼내서 저흰 에어프라이어가 작아서 우선 두개만 요렇게 넣어서 15분.

10분하다가 5분은 뒤집어서 해봤어요~~

고소한 버터냄새가 꼬스꼬스하게 납니다.
사진찍는거 까먹고 모퉁이를 먼저 맛본건 안비밀!!ㅋ

역시 빵은 따뜻할때 먹는게 맞는거같아요.
크로와상 결 제대로이고 맛은 강하진않지만 크로와상 이였어요.ㅎㅎ

다음은 크로와상 와플~
뒤에 조리방법으로 전자레인지조리법도 나와서 마음급한 저는 얼른 전자레인지로 고고~

결론은 그냥 에어프라이어 쓰시는게 나아요.

왼쪽이 에어프라이어로한거고 오른쪽 좀 까마스럼한게 전자레인지인데 조금 타는 듯한 왜 특유의 딱딱해지는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진 찍는거 까먹은 미니치즈플레즐.

이건 전자레인지용이라고 나와있고 2분이나 2분30초를 앞뒤로 뒤집으면서 조리했더니 빵이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갓구운 빵을 모닝커피와 먹는데 나름 연휴분위기에 좋았어요~~
빵 냄새 솔솔~~아이들도 바로 일어나고.ㅋㅋ

근데 저처럼 성격급한사람은 크로와상 조리는 15분정도 걸리니 못 참겠더라구요.ㅎㅎ

에어프라이어를 큰거사야되나 잠시 고민을...

그래서 원래도 치즈플레즐을 좋아했고 전자렌지에서 2-3분만에 만들어지는 치즈플레즐을 추천드려요~~

맛도 젤 맛있었어요. 아아에도 잘 어울리는 맛!!!

미니치즈프레즐~재구매들어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