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목동맛집)꼬막비빔밥으로 유명한 연안식당

반응형

요새 더운데 꼬막 안되나요?

신랑이 꼬막을 안좋아해서 그런지 더운데 꼬막안된데요~

친구한테 얘기하니 말이냐방구냐면서 ㅋㅋㅋㅋㅋㅋ

쪼로록~~와서 꼬막맛집에 점심 먹으러 같이 갔습니다^^

꼬막비빔밥으로 유명해지고 체인도 많이 생긴거 같더라구요!

목동 현대41타워 지하에 있는 연안식당입니다.!!!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93 현대41타워 지하1층(02-2642-4560)
매일 11:00 - 23:00

 

해산물요리도 많았지만 맵지 않은 순한 꼬막비빔밥(1,1000원)으로 결정!

기다리는동안 물을 마셨는데~ 무슨 맛이지 구수하다...하고 보니 야관문차!

TV에서 호흡기관지에 좋다고 한걸 본적이 있어요.

맛도 구수하고 한번 더 마셔봤네요~ㅎㅎ

쨘~ 한상 나왔습니다!!

사진을 보니 꼬막비빔밥 맛있게 먹는 법이 테이블에 나와있었네요~이제야 봄!!!

저기에 어떤 내용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래 요 참기름이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요거 많이 넣고 밑반찬으로 나온 김에 싸먹고~

김치도 겉절이인지 아삭하게 맛나요~ 이거랑도 먹고~

간장게장~~~~~ 와~~~ 이거랑도 먹고~~

근데 우뭇가사리인지 저 반찬은 전...그닥.....

순한 꼬막비빔밥 아이들이 먹어도 괜찮을 정도였는데 메뉴에 어린이꼬막비빔밥이 있더라구요.

이거 작은 버전인지....담에 아이들이랑 가면 한번 시켜줘야겠어요~

맛있는거 엄마만 먹어서 약간 미안!!^^;;

속도 편안하고 꼬막향이 진한~ 꼬막비빔밥 이거 강추입니다^^

나갈수없다면 집에서 만들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