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이들이 추천한 목동 스시노미찌

반응형
비가 올거 같은 날씨인데 첫째가 스시를 먹자고해서 이전에 먹은 홈플에 최우영스시를 가려고했는데 스시노미찌를 가자고하네요~

학교에서 아이들끼리 어디에서 먹어봤더니 어땠다 이런 얘기를 하나보죠^^;;

듣고와서는 맛있다고 가자고 서둘러갔어요.
사람이 늘 줄 서 있는걸 봤거든요~고고고


목동 현대41타워 1층에 있어요~

이날은 다행인지 줄은 안 서고 들어갔는데 오히려 안내해주시는 분이 많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저의 조금한 손짓에도 부르시는 줄 알고 바로 오시더라구요.
저...사진찍고 머리 넘기는 거였거든요.^^;;

그만큼 서비스가 친절하시다는 거죠~
반면 저는 사진 찍는거 하나만 하고 포기하고 덕분에 편하게 먹었어요~~

모노레일이 있어서 원하는 접시를 가져다드시면 되는 회전스시예요~
위에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회전스시치곤 비싸죠~~

한 접시에 11000원 짜리도 있어요.ㅎㄷㄷㄷ

다행히(?) 아들이 많이 가져다 먹긴했지만 비싼걸 가져다 먹진 않았는데 나중에 계산할때 접시별 가격보고 본인도 놀란 눈치였지만 잘먹어줘서 고맙고 그 덕에 저도 잘먹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연어만 사진으로 남겼는데 비싼만큼 퀄리티가 있더라구요.

위에 비닐이 씌워져서 돌구요.
연어크기가 아래 밥 두배는 되는거 같아요.
그만큼 크고 비린맛없이 싱싱했어요~

그리고 키위는 연해지라고 얹으셨는지..데코인지 모르겠지만 마요네즈랑 양파와 같이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었네요😋

자리로 안내를 받으면 물티슈와 미소시루랑 작은 앞접시등을 세팅해주시구요.

시원한 물은 말씀하시면 가져다주세요~

스시외에 우동같은 사이드 음식은 주문하시면 되구요.
튀김도 바로 튀겨주신다고 회전에서 가져오지말고 주문하라고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새우튀김을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바로 튀겨서그런가..암튼 엄지척!!😘

또 차왕무시라고 작은 계란찜을 둘째가 좋아해서 시켰는데 일본에서 먹는거같이 은행이 들어있어서 맘에 들었네요^^

그리고 앞테이블 가족분이 어린이새우스시, 어린이연어스시 이런식으로 따로 주문을 하시더라구요.

저희 애들은 잘먹어서 따로 시키진않았지만 와사비를 빼주고 어린이들 먹기좋게 작게 만들어주시나 하고 생각됐네요~

어린 친구들과 가시는 분들은 그런 메뉴를 따로 시킬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제 기준(스시를 좀 많이 드시는 두 아드님을 둔 엄마기준)으로 좀 비싸긴했지만 손님 오시거나 가족들끼리 고퀄리티 스시를 먹고싶다!!하면 추천드려요~

장마라는데 비가....서울은 글쎄요...
장마 맞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