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교대 맛집) 스스루 일본 라멘 데이트~

휴직했음 회사로 놀러오라고 작년에 통화하곤 여태 뭐가 바빴는지 미루고 있었다.

멀지도 않은 같은 서울인데...

난 추운걸 너무 싫어해서 겨울내내 거의 집순이 한 걸로.....변명했더니

날 잘 아는 친구라 다행히 먹힌다...ㅎㅎㅎ

회사일에 방해하고 싶지 않아서 점심 먹고 차만 마시고 오는 걸로.

교대역근처에서 밥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친구가 추천하는 곳으로 고고고!

우린 일본에서 만난 친구라 메뉴도 여러가지중에서 일본라멘으로 선택!

작은 집이지만 나름 맛집이란다.

넘 반갑고 시간이 짧아서 내가 정신이 없었나 가게 앞 사진은 못 찍었다.

이름은 스스루 라는 일본 라멘 맛집!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4길 11(02-585-0226)

매일 11:30 - 20:30 준비시간 14:00~17:00
일요일 휴무매달 첫번째 월요일 휴무

===============================================================

친구네 회사 점심시간이 11시반부터라 해서 일찍 갔더니 일등으로 착석!

다행히 앉고나서 정신차리고 메뉴사진은 건졌다.

카라이멘 7,500원, 돈코츠라멘 6,500원, 면추가 1,000원

요즘 같은때 착한 가격이다..

난 늘 돈코츠라멘을 선택하기때문에 망설임없이 돈코츠라멘~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양이 작을까했는데 왠일 양도 많다.

국물은 진하진 않아도 산뜻해서 좋음.

아지쯔케타마고라고 간을 한 달걀이 들어가는데 한개 다 들어있어서 좋았다.ㅋㅋ

반찬도 조금 나오고 밥솥도 있어서 밥도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분위기였는데 그냥 라멘만 먹어도 배가 불렀다.

전문가가 아니라서 무슨 면이라고 적진 못하겠지만 라멘 면발이 국수같은 내가 좋아하는 면이였다.

마무리는 스타벅스로~~

2019년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가 있다고해도 그걸 언제 다 모으나 하고 신경 안썼는데 모임 몇번 가고 친구 만나니 다 모을 기세다.ㅋㅋㅋㅋㅋ

하나만 더 모으면 된다!!!

일년에 한두번 정도 만나게 되는데 오랜만에 봐도 어제 본 것처럼 서로를 잘 알아주고 서로를 잘 챙겨주는 친구다.

아마도 일본에서 같이 고생하고 같이 행복해하고 추억의 젊은 시절을 함께해서 더 그런거 같다.

또 보장~ 친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