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남시래기국)한국생산성본부교육#1

반응형

지난 번 종로에 있는 한국생산성본부에 교육을 들으러갔을때 맛집을 쓰려고 해요~

 

생산성 본부는 일년에 2번정도는 가는거 같네요.

교육때 나오는 식권으로 지하에 있는 식당이나 옆 건물 지정 식당에서 먹을 수 있는데 매번 바로 아래 식당만 가다 이번엔 강사님의 추천으로 바로 옆 건물의 순남시래기에 갔습니다.

조미료없이 담백한 맛에 기대이상이였던 곳이 였어요!!

 

매운거보단 덜 매운걸 좋아해서 3대시래국으로 주문!!


다른 분은 씨앗된장시래기국을 드셨는데

시래기국은 작은 국그릇에 나오고 씨앗이랑 나물인가 있는 밥이 같이 나왔어요~~

마실거리에 낮술 한잔 보이시나요?
광화문에 가니 유독 저 글자가 눈에 많이 들어오더라구요.ㅋㅋㅋ
약만 안 먹었음 마시고 싶었어요~~~

 

 

반찬이 무한리필이라 욕심을 냈긴했지만 도토리묵이랑 김말이, 떡볶이는 정말 맛있었어요~~

마무리 입가심으로 요구르트까지...

지금 보니 또 가고 싶네요^^

반응형